진화론에 대한 과학적 이견

"우연한 돌연변이와 자연도태로 복잡한 생명체들이 생겨났다는 설명은 매우 의심스러우며, 다윈의 이론에 대한 증거들은 매우 주의 깊게 조사되어야 한다."

최근 몇 십 년간, 우주론, 물리학, 생물학, 인공지능연구 등과 같은 많은 과학분야의 새로운 과학적 증거는 과학자들로 하여금 진화론의 자연도태라는 주요원리에 의문을 제기하게 하고 그 상세 설명을 지지하는 증거들을 연구하도록 했다.

그러나 공공 TV 프로그램, 교육정책 성명 그리고 과학 교과서들은 다윈의 진화이론이 생명체의 복잡성을 완벽하게 설명한다고 역설했다. 그들은 모든 알려진 증거들이 진화론을 지지하고 사실상 전세계 과학자들이 그 이론을 진실이라 믿는다고 확신했다.

 

이 리스트의 과학자들은 첫 번째 주장에 대해 논박하고, 두 번째 주장이 가지는 모순에 대한 살아있는 증거로서 존재한다. 2001년 Discovery 학회가 이 리스트를 등재한 이래로, 수백 명의 과학자들이 용감하게 서명을 해오고 있다.

리스트는 Yale, Princeton, Stanford, MIT, UC Berkeley, UCLA 등의 대학들뿐만 아니라 미국, 러시아, 헝가리 체코 국립 과학원의 과학자들을 포함, 증가하고 있다.

 

진화론에 대한 과학적 이견
"우연한 돌연변이와 자연도태로 복잡한 생명체들이 생겨났다는 설명은 매우 의심스러우며, 다윈의 이론에 대한 증거들은 매우 주의 깊게 조사되어야 한다."

 

진화론에 대한 과학적 이견 리스트의 PDF 사본을 다운받으려면 이곳을 클릭하십시오.
진화론에 대한 과학적 이견 리스트에 당신의 이름을 추가하려면 이곳을 클릭하십시오.

누가 성명서에 서명하기에 적합한가?
진화론에 대한 과학적 이견의 서명자는 생물학, 화학, 수학, 기술설계, 컴퓨터 과학, 혹은 자연과학의 어느 한 분야에서 박사학위를 갖고 있어야만 합니다. 또는 의학박사 학위를 갖고 있어야 하고, 의학교수로 제직 중이어야 합니다. 서명자는 또한 다음의 성명에 동의해야 합니다: “우연한 돌연변이와 자연도태로 복잡한 생명체들이 생겨났다는 설명은 매우 의심스러우며, 다윈의 이론에 대한 증거들은 매우 주의 깊게 조사되어야 한다.” 만약 이 기준에 부합하는 경우, 다음 정보를 contact@dissentfromdarwin.org 에 이메일을 통해 성명서에 서명하는 것을 숙고해 주십시오.

  1. 기재 희망 성명
  2. 학위 (분야 및 대학교 포함 — 예: 분자생물학 Ph.D., 펜실베니아 대학교)
  3. 현재 직위 (예: 천문학 교수, 워싱턴대학교, 또는 연구 과학자, XYZ 주식회사). 만약 현재 산업계에 제직중인 경우, 당신의 직위보다는 학위에 의해 인증될 것입니다
  4. 의견—만약 원한다면, 왜 진화론(다윈설)에 의문을 갖고 있는지 간단하게 기술해주십시오